일단 떠나보는 여행일지(강원도편)/홍천

[홍천] 또 천?

eun_zoey2 2022. 9. 21. 15:11
728x90
목사에서 술 먹다 홍천 간 썰 푼다

 

 

 

몽  : 지금ㅆㅓ !

강 : 나도 장가는 가야 될 거 아니야.. ㅡㅡ

몽 : 지금 ㅂ여줘, 내가 말한 게 이거야  (덜 그그럭ㄴ그러덜그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웃겨 나만)

 


 

아무튼 홍천 가는 하늘

 

 

주인 없는 집 무작정 들어가

2초 만에 지갑 찾고 여치랑 데이트함. 

진짜 예초 빨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