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떠나보는 여행일지(영남편)/대구

[서대구] 동아식당, 대구근대역사관, 넌테이블, 달성공원(동물원)

eun_zoey2 2023. 4. 26. 16:54
728x90

데자뷰 느껴본 적 있어?

 

 
다시 글.쓰.기
 

아!!!!!!!!!!! 열심히 썼는데!!!!!!!!!!!!!!!!!
날라갔어!!!!!!!!!!!!!!!!!!!!!!!!!!!!!!!!!!!!!!!!!!!!!!!
언제 다 쓰냐 (짲응)

 

대프리카

 
우와~ 오늘 날씨가 너무 죠챠냐!? 
어제 술도 안 먹었겠다! 숙취 없는 일요일 오랜만이야
 
오픈런으로 달려간 동아식당
 

 

 
뭐야? 이게 줄이야????????????????
 

 
오픈런 의미가 없는 것 같은.................
아 통수 뜨거워. 날 제대로 잡았네.
 
10 : 45 도착, 대기 28팀
11 : 30 테이블링 시작
13 : 45 입장 
 
음식은 곧바로 나온 편이고, 블로그 후기나 영수증 후기에 안 좋다는 평이 많았지만
저는 환장하고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웨이팅이 상당하기 때문에 Tip 을 드리자면,
1. 오픈런하고 1-6팀 순위 안에 들기.
2. 오픈시간에 맞춰 테이블링 하기. (중간에 잘릴 수 있음)
3. 그냥저냥 웨이팅 하고 남은 시간 동안 카페 가서 시간 보내기.
 
저의 픽은 3번!!!
근처에 사진맛집이 있다 하여 바로 돔황침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고, 카페도 있고 일석이조 
 
대구근대역사관

 

 
여기는 사진 스팟이라 오후 1-2시쯤 오면 사람이 많아요
일찍 오는 걸 추천드림미다아아아ㅏㅏ
 

 
너무 예쁘지 않나요~?
건물이든 저든 ㅎ
 

스마~~~일 :)

 무튼 밥 먹기 전에 커피 먹으면 안 되는데 어쩔 수 없지 
카페라떼 주문!! 와 여기 라떼 맛집!!!!!!!!!!!!!!!!!!
 

 
오픈키친... 카페 (?)
좌석은 편하지 않지만
요즘 카페는 불편해야 또 감성카페잖아요?
 

 
굿굿 맛있음! 
커피 들고 사진 찍기 국룰
바람에 싸워 이기는 법 따윈 없어 (제2의 제주판)
 

 
아무튼 동아식당에서 밥 먹으러 오라 해서 바로 달려감!!!!!!!!!!!!
 
또 웨이팅 (약 5분)
 

 
된장비빔면 - 마제소바, 특유의 향이 있음(밀가루맛 x)
고등어국수 - 고등어 비린내 절대 없음, 구수함
계란김밥 - 카스텔라 같은 촉감과, 와사비랑 먹으면 ?
환 ★ 상 ★ 조 ★ 합 ★
 
세 개 다 나오는데 10분도 안 걸렸습니다~ 
웨이팅 2시간 가치 있는 편 
 

전체샷
된장 비빔면 대존맛탱 😍😍😍😍😍😍😍😍
계란김밥 😍😍😍😍😍😍😍😍

 
맛있게 커피도 먹고, 밥도 먹었으니까 산책하러 달성공원으로~!
 
달성공원
 

 

 
무료개방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주차자리 잡기
하늘의 별따기
지만 성공하고 들어가서 동물 구경했어요
 
꽥꽥 오리쓰

독수리쓰..?
 

 
여우쓰
 

 
최고의 코끼리씌!!!!!!!!!!
인사해 줬음ㅋㅋㅋㅋㅋ신기해!!!!! 그리고 귀여워!!!!!!
 

 
뎅굴댕굴 물개쓰 
 

 
하... 너의 삶... 꽤나 윤택하구나
 
사자도 있고, 호랑이도 있었지만..... 너무 멀리 있어서 노잼
아무튼 야무지게 구경하고 예쁘게 사진 남기기
 
아주 큰~~ 나무 한그루 그리고  
 

 
대구여행 나름 성공적
근데 노잼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