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먹어보는 맛집탐방(서울,경기)/경기도

가평빠지추천 빠지라고 꼭 빠지지않아

eun_zoey2 2023. 7. 13. 11:04
728x90
빠지라고 꼭 빠짛필요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 거면 왜 빠지를 가는 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 살기로 빠지지 않기를 다짐하며  잠이 들었다.

(이래놓고 물놀이 꿈 꿈... 어지간 무서웠나 보다...)

 

무튼... 출발!!!!!!!!!!! 

 

 

 

분명 흐림이었는데 

누군가의 날씨요정으로 인해

해 짱짱쓰!

 

친구 지인찬스로 가성비 있게 잘 놀았다!

다른 곳은 사람도 많고 진짜 기다리기만 하다가 하루가 끝날 듯

 

여기로 가세요 블로그 보신 분들은 ㅎㅎ

클로버리조트

 

 

날 조코~~~~~~~~~

 

 

가볍게 탄 놀이기구 

이름은 뭔지 모르겠으나....

 

 

눈물 콧물 줄줄

물 그대로 다 먹어버림 

 

 

사진도 찍고~~

부디 빠지엔 긴팔 긴바지를 입으세요

 

웨이크 보드 타는 친구를 위해

보트탑승!!

 

 

힐링타임 끝

대망의... 땅콩쓰..

 

 

애써 괜찮은 척 별거 아닌척 (재밌긴 함)

사실은...

 

 

난리가 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와 하늘이 하이파이브할 때쯤 도착

 

내 옆 친구는 이미 날아가서 없음 

 

물놀이 오지게 하고 집에 갈 때쯤

하늘이 무섭게 우중충해졌고 비가 왔다

 

타이밍 굿!

 

팔에 힘 안들어감

 

후후 사진을 위해 옷을 몇벌을 챙겨온거지 ㅎ

 

 

마지막 클로버리조트 빠지 놀이기구덜~

 

재밌게 잘~~ 놀다 갑니다~~~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나 진짜 재밌었네

또 가고 싶다 ㅎㅎ